본문 바로가기

콜라콜의 일상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리뷰

반응형


유명한 ~ 2020 스타벅스 다이어리 겟겟!
남친이 스탬프 모아모아 받아왔습니다!❤️



깔끔한 녹색 ㅋㅋ 스타벅스 고유의 색상의 표지
겉 표지


스타벅스 펜홀더, 저는 제일 첫 장에 달았어요 !
직접 부착할 수 있는 재미 우왕
깔끔👍👍



올해 내년 큰 계획 짤 수 있게 도와주는 캘린더


한달마다 목표 세울 수 있는 공간
매달마다 목표도 세우고 저번달 피드백도 쓰면 굿굿 ~~


제일 좋은 점은 하루마다 시간별로 짤 수 있는 거에용
저는 체인지 그라운드 유튜부룽 보면서 시간마다 어떻게 지낼건비 혹은 어떻게 지냈는지
기록 해봐야 생각했는데 이 다이어리는 이미 시간이 적혀 있어서 활용하기 좋아요~

참고로 주말은 시간대별로 나눠지진 않아요
주말은 조금 쉬란 뜻이겠져 ㅎㅎㅎ

몇 해 전부터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굉장히 인기가 많던데 기대만큼 디자인도 예쁘고 내용도 알차네요~.~

2020년 스타벅스 다이어리랑 2020년 잘 지내봐여겠어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