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라콜의 일상

[올리브영 슈렉팩]내돈주고 산 슈렉팩 후기, 슈렉팩 부작용, 사용법

반응형

 홈케어를 위해 올리브영 슈렉팩을 구입했습니다!

작년 11월 경부터 갑자기 여드름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피부관리실도 다니고 그랬는데요,

역시나 피부관리실 1번 받을 땐 좋았는데 평소에 그냥 냅두니 다시 이마에 여드름이 우두두 올라와서 혼자 관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구매한 것이 올리브영 슈렉팩입니다.

 

 

슈렉팩 부작용?

저는 화장품 구입하기 전에 항상 화해라는 앱에 들어가서 성분부터 확인 하는데요, 조금 걱정 되었던 부분이 슈렉팩이 좋지 않은 성분이 2개가 있어서 슈렉팩 부작용이 있진 않을 까 걱정이 됐습니다.

슈렉팩 성분

 

 

향료와 페녹시에탄올이 주의 성분으로 나와 있어서 살지 말지 조금 망설였는데 결론만 말하자면 저는 슈렉팩 부작용 없었습니다. 쓰고 나서 피부 정말 좋아졌거든요!

 

 

 

슈렉펙 효과

슈렉팩 사용 후 얼마나 좋아졌는지, 슈렉팩 효과가 제일 궁금하실 거 같아서 사진 첨부합니다. 같은 장소, 같은 조명에서 찍은 건 아니지만, 그래도 피부가 얼마나 달라졌는지 보일 정도로 슈렉팩 효과가 저한테는 좋아졌요.

슈렉팩 효과

 

 

제일 첫 사진은 한참 피부 스트레스 받았을 시기인 12.2에 찍은 사진입니다. 피부관리실에 한번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많이 달라지지는 않았어요. 이마에 울룩 불룩한 좁쌀 여드름 때문에 사진도 잘 안 찍었을 시기..

그떄 피부 상태는 비오텀 클렌징 밀크 후기보면 알 수 있으세용 ㅠ피부 상태메롱 (https://colacall.tistory.com/15)

 

그래고 두 번재 사진이 12.8에 찍은 슈렉팩 두 세 번 하고 달라진 이마 사진입니다. 좁쌀 끼가 약간 남아있긴 하지만 성난 좁쌀 여드름이 많이 줄어들고 자잘한 화이트 헤드만 보이던 시기였어요. 이때 슈렉팩이 나랑 잘 맞는구나~ 슈렉팩 부작용은 괜히 걱정 했구나 싶었습니다.

 

마지막 세 번째 사진이 오늘 12.28 찍은 사진인데 슈렉팩을 5회정도 하고 나니 이마가 반질반질 해졌어요~ 며칠전 팩 하고 그 다음날 자외선 차단제만 바르고 남자친구와 데이트 했는데 얼굴에서 광 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이건 꼭 슈렉팩만 작용 한건 아닌거 같고 제가 하는 슈렉펙 사용법과 그 후 피부관리 덕도 있는거 같습니다.

 

 

슈렉팩 사용법

제가 하는 슈렉팩 사용법을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하고 피부에서 광난다는 소리까지 들어서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참고로 저는 수분부족지성형입니다. 이마에만 좁쌀이 많이 났었고 나머지 부위에는 건조함이 많이 느껴졌었습니다.*

 

1. 스팀 타올로 모공을 열어준다 or 샤워 직후 열린모공을 준비 한다

: 피부관리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항상 스팀 타올로 모공을 쫘악 열어주잖아요. 그래서 저도 슈렉팩 도포 전 모공을 열어 줍니다. 귀찮을 때는 따듯한 물로 샤워한 직후의 모공 준비

 

2. 슈렉팩 두껍게 도포

슈렉팩 사용법

3. 15분 방치

 

4. 롤링은 최대한 적게 하면서 뜨거운 물로 살며시 녹여주면서 세안.

저는 민감성이라 그런지 슈렉팩에 있는 알갱이가 피부에 닿으면 너무 자극적이더라구요. 오래 걸리더라도 뜨거운물로 적셔가면서 천천히 세안해줍니다.

 

★5. 팩 후 스킨케어 철저히!

뜨거운 물로 모공도 열었고, 피지도 흡착해줬으니 마무리를 잘 해줘야 합니다. 저는 그래서 팩 후에 평소 스킨케어보다 더 수분을 많이 먹여줍니다.

- 토너 2번 찹찹

- 알로에젤 정말 정말 듬뿍. 1분이 지나도 아직 피부에 남아있을 정도로 두껍게

- 수분 크림도 얇게 2

 

 

이런 순으로 하다보면 시간이 꽤 걸립니다. 매일은 못 하고 3일에 한번씩은 해주고 있습니다. 그 후로 이마에 좁쌀 여드름도 많이 없어지고 피부결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슈렉팩 매일하면 더 좋아 질 꺼 같긴 한데 귀차니즘 때문에 못 하네요ㅠ 아무튼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