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라콜의 일상

[베테랑 칼국수 잠실]베테랑 칼국수 가격, 베테랑 칼국수 메뉴

반응형

잠실 베테랑 칼국수

 

전주여행가서 먹었던 수많은 음식들 중에 가장 인상 깊었던 베테랑 칼국수 ..!

개인적으로 입맛에 정말 잘 맞아서 전주 갔었던 2번 모두 베테랑 칼국수를 방문 했었습니다. 깔끔한 국물은 아니지만 걸죽한 국물에 들깨맛이 나는 신기한 베테랑 칼국수가 너무 맛있었는데 전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서울에도 베테랑 칼국수가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바로 착석해서 먹었어요!

 

 

잠실 베테랑 칼국수 메뉴

베테랑 메뉴입니다. 베테랑 쫄면은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구요~. 베테랑 가격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윤기 좔좔 베테랑 만두

 

 

교정한 이후로 즐겨 먹고 있는 만두입니다. 고기만두로 피가 얇고 소가 가득들었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고 그냥 맛있었습니다. 칼국수와 쫄면이랑 찰떡궁합^.,^

 

 

 

베테랑 칼국수 메뉴

쫄면은 우리가 상상하는 딱 그 맛, 맵지는 않고 적당히 달달해서 그냥 막 술술 넘어가요~ 역시 쫄면은 실패할 수 없는 메뉴이죠.

 

베테랑 칼국수 메뉴

 

 

 

 

오우 걸쭉한 내스타일 베테랑 칼국수.. 사실 처음 전주에서 먹었을때는 비주얼이 꼭 개밥처럼 너무 걸죽해서 생소 했는데 먹어보니 국물이 진득한 만큼 깊이있는 맛이었어요~ 들깨가루와 김가루 그리고 고춧가루까지 들어가서 맑은 칼국수와는 다른 매력이 있어요. 그런데 제가 카운터 옆에 앉아 있었는데, 고춧가루 빼고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다음번에는 고춧가루 빼고 먹어보고 싶네요.

 

 

 

 

전주에서만 먹을 수 있을 줄 알았던 베테랑 칼국수를 잠실롯데백화점에서 먹을 수 있어서 기분 최고~ 근데 전주의 베테랑 칼국수가 더 맛있었다고 느껴지는 건 기분 탓 인 걸까요? ㅠㅠ 전주의 그 분위기 때문일까요? 개인적으로 잠실 베테랑 칼국수도 참 맛있었지만 전주 베테랑 칼국수집에 다시 한번 가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