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콜라콜의 일상

[비오텀 클렌징 밀크]수분부족형지성 클렌징 추천

반응형

 제 피부 타입은 여드름이 나는 타입입니다. 건조하기는 하지만 여드름이 나는 편이라 수분 부족형 지성입니다. 피곤하거나 소화가 잘 안되면 얼굴에 여드름이 뿅 하고 나오고 그 여드름을 보면서 또 스트레스를 받으며 그 스트레스가 다시 얼굴의 여드름으로 분출이 됩니다. 그래서 올해 중반 즈음에 청라에 있는 피부과에 다니기도 하였습니다. 한주에 한 번씩 매일 갔고 효과는 좋았습니다. 하지만 한 회에 10만 원에 달하는 피부관리가 부담스럽기도 하고 피부가 괜찮아져서 그만 다녔습니다.

 

비오텀 클렌징 밀크

 

  하지만 최근에 잠도 잘 자는데 갑자기 이마에 좁쌀 여드름이 또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짜증이 났는데 남자친구가 피부 테스트를 해주는 피부관리실 1회를 생일 선물로 끊어주었고 거기서 피부 상태를 측정받았습니다. 이마는 피지가 많고 볼 쪽은 수분이 부족하여 유수분의 밸런스가 아주 맞지 않는 상태였습니다. 피부관리를 받으며 많은 대화를 나눴고 제 이마의 여드름의 원인이 잘못된 클렌징 방법이라는 걸 알았습니다. 사실 피부과에서도 클렌징 밀크를 쓰라고 했었는데 무시하고 그냥 클렌징 워터를 썼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마에는 각질이 보이고 볼은 건조했습니다. 하여 클렌징 밀크로 클렌징을 바꿔보자, 그리고 각질을 평소에 관리하자 라는 생각으로 올리브영에 갔습니다.

 

 

비오텀 클렌징 밀크 가격

 

자주 애용하는 화장품 검색 앱인 화해 앱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비오텀 클렌징 밀크와 각질관리를 위한 필리밀리 듀얼 모공브러시를 샀습니다. 가격은 스마트 영수증을 참고해주세요.(독도 클렌저는 남자 친구의 pick)

 

 

비오텀 클렌징 밀크 성분

 

  저는 시드물 화장품을 애용하는 편이라 시드물 클렌징밀크를 사려고 하다가 하루 라도 빨리 클렌징 밀크를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비오텀 클렌징을 올리브영에서 바로 샀습니다. 화해 앱에 따르면 유해한 성분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무향입니다. 언제부턴가 향이 강하면 더 거부감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이게 바로 향료이고 내 얼굴에 별로 좋지 않을 거란 생각에 손이 가지 않습니다. 비오텀 클렌징 밀크는 무향으로 어느 누구나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클렌징 밀크입니다. 비오텀 클렌징 밀크 사용법은 얼굴에서 손으로 부드럽게 롤링해주면 되는데 물을 조금 묻히고 롤링해주면 훨씬 부드럽습니다. 피부관리실에서 강항 화장이 아니면 클렌징 밀크로도 충분히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해서 요즘은 클렌징 폼을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클렌징 밀크 사용 후 피부 변화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전은 화장한 상태이고 후는 생얼입니다. 사진상으로는 후가 더 여드름이 부각되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확실히 얼굴에서 광이 날 정도로 피부가 수분이 뺏기지 않는 느낌입니다. 원래는 화장 후에 이마의 각질과 여드름 주변 피부가 일어나서 이마가 더려워 보였는데 지금은 여드름은 남아 있어 올록볼록 하긴 하지만 결이 정돈되어 자연스럽게 광이 나며 볼이 건조한 느낌도 모두 없어졌습니다. 클렌징 밀크는 처음 써보는데 수분 부족형 지성분들에게도 좋을 거 같고 건성에게도 좋을 거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수분이 뺏기지 않는 클렌징 방법이라고 느껴집니다. 피부과. 피부관리실 모두 가봤지만 항상 클렌징 밀크로 화장을 지워주셨습니다.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여드름인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