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정일기

[돌출입교정]돌출입 당기기 시작 고무줄 달았어요 ~~ 4번째 월치료

반응형



저번달에 소구치를 빼고 한달 후 월치료에 다녀왔어요

저번 후기에 썼듯이 발치는 빼고 나서 전혀 안아팠어오 밥도 잘먹구.. 살도 찌고ㅠㅠ
블로그 유입 검색어 보니까 발치 고통에 대해 궁금증이 많으 신거 같은데 사람마다 다르지만 사랑니 뽑으신 분들에게는 소구치 발치는 껌입니다~


평일오후에 예약해서 한가했어요 ㅋㅋ
주말이나 야간잔료때 가면 의사샘이 바빠보여서 질문을 제재오 못 해서 항상 회사 조퇴하구 평일에감 !


이번에는 윗치아에 가장 두꺼운 철사를 끼우고 뒤로 당길 수 있는 고무줄을 다는 것 ~~



옆모습 사진


옆모습이 살짝 들어간 느낌 ~
주변 사람들도 옆모습이 좀 정리가 된거 같다고 하세용
확실히 입 닫을 때도 좀 편해졌어요 !
첨에는 윗입술을 으쌰 해서 끌어오는 느낌이면 지금은 그냥 슈욱 닫기는 느낌 ㅎㅎ


다음 달 까지는 고무줄로 당기기고 그 다음 달에는 스크류 박는다고 하네요 ㅠ ㅠ
안박으면 좋겟지만 이정도 돌출에 안 박고 옮기는건 말도 안되긴 하죠..

ㅎㅎ 다음달 월치료 후기에서 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