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정일기

[돌출입교정]6번째 월치료 후기 잇몸에 나사 박기

반응형

저번 치료때는 별게 없었어요
고무줄만 갈고 끝 !

이번에는 잇몸에 나사를 박았어용
교정하고 게시는 직장동료분이 나사박고 하루종일 아프셨다고 해서 좀 걱정 하면서 치과에 갔어요

역시나 오늘도 친절한 연세반트치과 직원분이 스케일링 해주시고 시작했어요~~

먼저 잇몸에 마취 주사 놓고 한 10분 기다렸다가 윗잇몸에 나사를 꽝꽝 박았어요

역시나 마취 때문인가 들어가는 느낌 조금 날뿐 아프지는 않았어요~~

마취가 풀려봐야 통증은 느껴질거 같아요 ㅋㅋㅋ 몇시간 후가 걱정 되네요 ㅠㅠㅠ 그전에 타이레놀 먹어두려구요 ㅋㅋㅋ

고무줄로도 살짝씩 움직여서 입매가
조금 달라 진거 같아요 ㅋㅋ 최근 옆모습 공개

어직도 앙 다문듯한 느낌은 여전하고요 ㅋ ㅠㅠ
이제 나사박고 당기기 시작하니까 많은 변화가
있을거 같아요 화팅!!

반응형